ABC마트, 다채로운 테니스 코트화 선봬

발행 2023년 03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ABC마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테니스룩의 대표 주자인 코트화2023 봄·여름(SS)시즌 슈즈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전망했다이에 코트화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봄·여름 시즌 패피족공략에 나섰다.

 

ABC마트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의 헤스퍼(HESPER)’는 코트화 스타일의 슈즈로 청키한 느낌을 강조했다. 두꺼운 아웃솔은 푹신한 쿠셔닝과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뿐만 아니라 키높이 효과까지 선사한다.

 

휠라의 타르가 클래식1980년대 테니스화 스타일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데일리 코트화다. 신발 측면의 윈도우 로고 디테일과 유선형 갑피 디자인, 뒷굽을 감싸는 가죽 레이어드가 돋보인다

 

디스커버리의 ‘코트네오4’는 사계절 내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스타일의 코트화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통기성을 자랑하며, 오염에 강한 극세사 신세틱 소재로 관리 또한 용이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패션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던 테니스 코트화가 올해 들어 테린이(테니스+어린이)들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다시 주목받고 있다테니스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은 만큼 코트화의 수요는 계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스테파노로시 ‘헤스퍼’, 휠라 ‘타르가 클래식’, 디스커버리 ‘코트네오4’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