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락, 플랫폼 입점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보 주력

발행 2024년 04월 25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와일드락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드림팩토리(대표 오준식)의 유니섹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일드락(WILDROCK)’이 무신사에 이어 에이블리에 플랫폼에 순차적으로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와일드락은 올해 3월 런칭됐으며,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을 선보인다. 아트웍 디자인이 포인트인 티셔츠 아이템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와일드락은 무신사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품을 선보이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와일드락 버튼거울을 증정한다.

 

또한, 5월 7일부터 무신사 내 인기 제품인 ‘와일드락 파이어워크 락 티셔츠’ 체험단 15인을 선정하여 다양한 무신사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예정이다.

 

더하여, 전 연령대 사용자 수 1위인 여성 플랫폼 에이블리에는 여성들이 선호할만한 티셔츠, 쇼츠, 볼캡 등 여성용 제품 위주로 입점하여 MZ세대 여성 고객층을 대상으로 폭넓은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와일드락 신규 입점 기념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