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베이직 아이템 매출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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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스파오(SPAO)'가 펭수와의 협업으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파오는 지난 17일 출시한 '2020 펭수옷장 공개'의 예약 주문이 출시 후 3일간 누적 3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당초 목표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주문이 폭주한 ‘노란색 펭수 수면바지’는 기존 2월 초로 예정하고 있던 2차 예약판매 상품까지 풀었다.
스파오 공식 온라인 몰에 단독으로 공개된 이번 협업 상품은 지난 1차 출시 때 3시간 만에 동이 난 수면바지 3종을 비롯해 총 12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협업은 정오에 물량이 공개되자마자 동시 접속자가 최고 6천 명에 달하며 지난 1차 출시 때의 접속자 수를 경신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 1차 협업 상품 출시 때 조기 품절로 아쉽게 발걸음을 돌렸던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사전예약 방식을 도입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펭수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한발 앞선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20 펭수옷장 공개' 협업 상품은 현재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가 예약 주문을 받고 있으며 이번 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전 라인이 공개되는 2차 예약판매는 2월 초로 예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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