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여성복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TV CF 온에어 기념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오리진인 싱가포르 크로커다일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 프로젝트로 연중 진행되고 있는 ‘70일간의 쇼핑일주’의 일환으로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17 SS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1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택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의 패턴을 적용한 인견이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인견이불 증정 이벤트에 이어서도 6월, 7월, 9월과 11월에도 사은품 프로모션, 추첨 이벤트 및 기부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 상무는 “브랜드 론칭 70주년과 크로커다일레이디의 17년도 S/S시즌 TV CF 공개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70일간의 쇼핑일주’의 첫 번째 테마로 선보인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일러스트레이터 이용택의 화려한 색감과 유니크한 팝아트 패턴을 적용해 활동적이고 경쾌한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문댄스 시리즈, 알파벳 시리즈로 출시된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티셔츠와 자켓, 팬츠, 썬캡 등으로 봄, 여름 야외활동 시는 물론 일상에서도 쉽고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의 아웃도어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수입 아웃도어의 진출이 늘고 있어 주목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이후 탄탄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성장의 원동력인 ‘리얼 아웃도어 활동’과 MZ세대를 중심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올 1분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35개 백화점의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5% 감소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역신장이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이 나란히 K패션 해외 세일즈에 나서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화점들이 명품보다 K패션 브랜드 유치에 공들이기 시작한 지 2년 만에 너도나도 K패션의 해외 진출에 매진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9월 초 현대 부산점을 ‘커넥트 현대 부산’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업계의 슈트 고급화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슈트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비중이 줄고, 면접·경조사 등 예복 수요로 이동하고 있는 데 따른 현상이다. 과거에 비해 저가보다는 중가, 중가보다는 고가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