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브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24년 03월 2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감탄브라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자사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오늘(29일)부터 44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3층 언더웨어 팝업존에서 약 일주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감탄브라의 첫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견쿨 라인’, ‘자세브라 라인’, ‘주니어브라 라인등 주요 인기 제품들을 준비했으며, 기존에 온라인으로만 판매되었던 해당 상품들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착공간도 함께 마련했다.

 

현장에 전문 매니저를 배치해 상세 사이즈 가이드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본인의 정확한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팅의 중요성과 함께 각자의 체형에 맞춘 최적의 핏과 몸에 딱 맞는 편안함까지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4년 썸머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NEW 인견쿨 라인은 겉감을 여름철 특화 원단인 라이크라 인견 쉘론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러운 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안감에는 아이스 스킨 메쉬 원단을 적용하여 냉감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 한정으로 최대 62%의 혜택가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구매 금액 별로 풍성한 추가 사은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