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런칭

발행 2024년 03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에이블리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정식 런칭하며 본격적으로 남성 시장을 공략한다.

 

‘4910’은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남성 스타일 커머스다.

 

국내 이커머스에서 남성 패션 플랫폼이 한정적이라는 점에서 소호 및 브랜드 패션을 모아 출시했다. 지난해 6월 베타 서비스 오픈 후 10개월 만에 애플(iOS) 앱스토어 인기 차트 20, 쇼핑 부문 5위에 오르며 남성 패션 앱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4910스트릿캐주얼스포츠력셔리컨템포러리 등 4,000개의 브랜드와 50만 개 상품으로 중저가부터 하이앤드 브랜드까지 다채로운 남성 패션을 선보인다

  

4910은 에이블리가 자체 개발한 ‘AI 추천 기술을 통해 남성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추천해 주는 점이 특징이다. ‘상품 찜구매 이력등 스타일 관련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과 취향에 맞는 상품을 정확히 연결해 준다.

 

모바일 쇼핑을 번거롭거나 어렵다고 생각하는 고객을 위해 쇼핑 유틸리티(Utility, 유용성)도 대폭 강화했다. 직관적인 UI/UX는 물론, 쉽고 빠른 쇼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능을 도입했다. 후드, 맨투맨, 니트, 가디건, 데님 등카테고리별 탐색’, ‘가격대별 상품 탐색등이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