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슈퍼드라이 각 부문 공개채용 “4월 2일까지”

발행 2023년 03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코웰패션이 슈퍼드라이(SUPERDRY)부문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코웰패션은 지난 22일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슈퍼드라이(SUPERDRY)’의 아시아태평양 IP를 인수하는 계약을 맺었으며 한국 및 아시아에 본격적인 슈퍼드라이 사업추진을 위해 대규모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이번 채용은 슈퍼드라이 부문의 △해외영업 △상품기획 △디자이너 △생산관리 △마케팅 직무를 대상으로 팀장급, 팀원급 모두 실시한다. 특히 사업부문을 세팅하는 채용이므로 팀장 이상이 직무수행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사항이 있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코웰패션 채용담당자 이메일(recruit@cowellfashion.co.kr)과 채용사이트(잡코리아, 사람인)을 통해 오는 4월 2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전형 후 실무진/임원면접 전형을 거쳐 4월 1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슈퍼드라이는 세계 시장으로 나가기 위해 회사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꾸는 중요한 사업이다. 미래성장 동력인 슈퍼드라이 사업부문의 첫 시작을 함께하고 함께 성장할 글로벌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코웰패션은 슈퍼드라이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글로벌 엠버서더 선정을 위해 기획사와 협력하여 모색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