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22FW '멀티 페르소나 태연’ 컬렉션 공개

발행 2022년 08월 17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제공=널디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멀티 페르소나(Multi-Persona)'라는 테마 아래 메인 모델 '태연'과 함께한 22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태연은 널디의 시그니처 아이템트랙 세트에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이너 티셔츠를 매칭해 한층 다양한 분위기의 트랙수트 룩을 연출했다.

 

자가드 로고 테잎이 포인트인 고급스러운 분위기의팔레트 트랙 세트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여성용테리 크롭 세트우먼스 로고 패턴 모크넥 티셔츠를 매치했으며, 코튼 원단 소재의 신상프리즘 트랙 세트우먼스 크롭 긴팔 티셔츠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선보였다.

 

또한, 널디의 다양한 스웻 셔츠와 팬츠를 활용하여노 해슬웨어스타일의 정수를 선보였다. ‘레이어드 커시브 로고 풀오버 후디에 조거 팬츠와 볼캡을 매치한 쓰리-피스 셋업 룩을 선보이는 한편, ‘롤리팝 크롭 카디건’ & ‘수플레 와이드 스웻 팬츠조합에 신상 스니커즈와 볼캡을 믹스 매치해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보는 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를 통해 추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단독 할인 이벤트 및 선착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에는 태연과 함께한 두 번째 시즌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