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베어, 릴레이 팝업으로 오프라인 흥행 이어간다

발행 2022년 07월 0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골든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현대 판교점, 신세계 강남점 이어서 전개

라비에벨CC 라운딩권 증정 등 이벤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골프웨어 ‘골든베어’가 7월에도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이어간다.

 

골든베어는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 차별화된 상품들로 젊은 세대의 발길이 이어지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GB 엠브로이더리 폴로 스웻셔츠는 완판, 3차 리오더로 반응이 뜨겁다.

 

이에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오늘(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도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여름 신상품 공개 및 나일론 스트레치 칼라 셔츠, 폴로 스웻셔츠 등의 베스트셀러도 입어볼 수 있다

 

현대 판교점 팝업스토어는 골프와 관련된 재미요소를 만나볼 수 있는 골든 플레이’, ‘골든 셀러브리티존을 통해 한정판 포토프레임으로 제작된 포토부스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골든 럭’도 준비되어 있다.

 

골든베어 포토부스에서 사진 촬영 후 제품 구매고객에 한해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라비에벨CC 선불카드 100만원권, 2등 캐디백, 3등 보스턴백, 4등 볼캡, 5등 양말 등 총 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페 교환권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출처=골든베어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