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c X 페이크미, 아이웨어 컬렉션 3종 출시

도산공원 페이크미 공식 매장서 ‘팝업 스토어’ 오픈

발행 2022년 05월 2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bcc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아이웨어 브랜드페이크미(Fakeme)’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bcc-META bcc-PIXEL bcc-STEEL , bcc와 페이크미의 브랜드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각의 요소들을 결합한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협업 팝업 스토어는 27()부터 내달 1()까지 총 6일간 도산공원에 위치한 페이크미 공식 매장 1층에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bcc와 페이크미가 선보이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전시되는 bcc의 의류와 용품, 신발 등은 QR 코드를 통해 bcc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포토부스 이벤트를 마련,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전자기기 또는 협업 선글라스, bcc의 패션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 5만 원당 1장의 응모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bcc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봄 의류와 신발, 용품들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 의류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