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무신사파트너스와 손잡고 골프 브랜드 육성

발행 2021년 12월 0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최준호 까스텔바작 대표(왼)와 서승완 무신사 파트너스 대표(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은 무신사파트너스(대표 서승완)와 골프 브랜드 투자와 인큐베이팅을 전담하는 조인트벤처(JV)를 설립한다. 양사는 지난 2일 JV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연내에 설립이 완료될 예정.

 

까스텔바작이 조인트벤처 설립의 주체가 되고, 무신사파트너스가 투자 금액 증자를 담당하는 방식이다. 양사는 조인트벤처를 통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골프 의류와 용품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노하우에 기반한 인큐베이팅을 실행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조인트벤처와 협업하게 될 골프 브랜드는 까스텔바작이 오랜 기간 패션 및 골프웨어에서 쌓은 생산, 제조 노하우와 이미 확보된 가두점을 필두로 한 140여 개의 오프라인 유통망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커버낫’, ‘앤더슨벨’ 등으로 증명된 무신사파트너스의 멘토링 파워와 막강한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의 적극적인 협업도 가능해진다. 무신사에는 현재 120여개 골프 브랜드가 입점 돼 있으며, 거래금액이 매월 25%가량 증가 추세다.

 

최준호 까스텔바작 대표는 “조인트벤처를 통해 가능성 있는 브랜드를 키워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까스텔바작의 또 다른 얼굴이 될 새로운 골프 라인을 구축하는데 기폭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