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부, '코리아패션마켓 시즌4' 개최

발행 2021년 10월 2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출처=코리아패션마켓 시즌4

 

10.29(금)~11.4(목) 7일간 진행

390개 브랜드 참가 최대 80% 할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문승욱)는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와 함께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과 연계하여 10월 29일(금)부터 11월 4일(목)까지 패션 할인 행사인 '코리아패션마켓 시즌4'를 개최한다.

 

행사 개막식에서는 친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패션업계의 동참 의지를 표명코자 친환경, 업사이클링 패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패션쇼와 홍보관을 운영하며,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이브커머스(롯데 100LIVE)방송을 특별편성할 예정이다.

 

'코리아패션마켓'은 지난 시즌 판매촉진을 위한 마케팅 지원과 유통사의 판매수수료 인하, 대금 조기 지급 등을 통해 패션업체의 단기 매출 증가에 실질적인 성과를 내며 누적 매출 약 253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오프라인 유통사인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총 14개 매장과 네이버, 무신사, 현대백화점몰, LF몰, W컨셉 등 국내 온라인 플랫폼 5개사가 참여하고, 특별히 국내 디자이너브랜드의 비즈니스 지원을 위해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운영하는 쇼룸 ‘르돔’이 최초로 참여한다.

 

본격적인 연말 세일 시즌인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아웃도어, 디자이너브랜드 등 약 390개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