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 방탄소년단, ‘Let’s Be Dynamite’ 컬렉션 출시

발행 2021년 09월 1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휠라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아트워크 활용

의류, 슈즈, 액세서리 포함 총 20종 구성

구매 고객, 포토카드 및 각종 사은품 증정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 

 

BTS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Dynamite’를 기념하고자 기획한 스페셜 컬렉션으로,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다채로운 컬러, 각종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BTS 공식 로고를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스포츠 스트리트풍의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선보인다.

 

컬렉션은 총 2차에 걸쳐 출시된다.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출시 예정이다. 액세서리의 경우 30일부터 아이템 별 순차 출시되며, 슈즈 역시 3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광고 속 BTS가 착용한 의류 구매 시, 해당 멤버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및 스트랩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포스터 1세트(3P)를 제공한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 사진제공=휠라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