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케이코스메틱스X골프존, 뷰티 브랜드 ‘OKAYY’ 런칭

발행 2021년 05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OKAYY(오케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씨티케이코스메틱스(대표 최선영, 정인용)가 국내 최대 스크린 골프 전문기업골프존과 손잡고 골퍼들을 위한 뷰티 브랜드 ‘OKAYY(오케이)’를 개발했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지난 6일 런칭 한 골프존의 첫 뷰티 브랜드 ‘OKAYY’의 브랜드 컨셉 기획 부터 BI 디자인, 제품 개발 및 생산,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쳐 협업을 진행했다. ‘OKAYY’ 제품은 골프존이 보유한 온 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판매되며, 점진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OKAYY(오케이)’는 골프장에서 기분 좋게 사용되는오케이!”라는 단어에서 착안했으며 골프존만의 유쾌하고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BI 및 제품에 담아내고자 했다.

 

최선영 씨티케이코스메틱스 대표는이번 골프존 사례처럼 뷰티 분야가 아닌 이종 기업이라도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20년동안 축적한 브랜딩, 디자인, 상품기획 및 개발, 생산의 노하우를 통해 뷰티 브랜드를 쉽게 런칭 할 수 있도록 내부에 브랜드랩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현재도 이종업계 기업들과 개발 중인 뷰티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있으며 그 중 몇개는 올해 안에 런칭 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OKAYY’ 브랜드 런칭과 함께 ‘오케이 컬러풀 썬가드 패치’, ‘오케이 보송 썬가드 스틱’, ‘오케이 빙산수 두피 스프레이’ 자외선 케어 3종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현재 양사가 함께 개발 중인 스킨케어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들을 통해 새로운 ‘골프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