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공식 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 성료

‘컬리수’, ‘리바이스키즈’, ‘플레이키즈프로’ 총 45명의 서포터즈 선발

발행 2021년 02월 26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사진제공=한세드림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컬리수 서포터즈 12,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5, 플레이키즈프로 루키 서포터즈 10기 온라인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세드림은 브랜드 경험 확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발대식은 각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진행됐으며,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오전에는 컬리수, 오후에는 리바이스키즈, 플레이키즈프로 순으로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는 브랜드별 2021 S/S시즌 컨셉 및 주력 아이템 소개와 함께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안내사항이 전달됐다. 라이브 중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가운데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했으며 선발된 서포터즈들에게는 축구공, 에코백, 마스크 등과 같은 축하선물도 제공됐다.

 

컬리수, 리바이스키즈,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선발된 45명의 서포터즈들은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별 미션 및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전 브랜드 모두 월마다 미션 우수자 2명을 선정해 MVP에게는 쑥쑥멤버십포인트 20만점을, MVP에게는 5만점을 제공한다. 특히 컬리수’ MVP에게는 글램핑 무료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되고, ‘리바이스키즈플레이키즈프로의 최종 미션 우수자 2명에게는 다음 시즌 화보 촬영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브랜드 신상 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개월 동안 총 60~최대 90만원에 해당하는 의류를 제공받는 등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세드림 은수빈 팀장은올해 발대식은 코로나로 인하여 아쉽게도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됐지만 많은 분들이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서포터즈 활동이 브랜드를 경험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의견을 주시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알찬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