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패션 ‘메종 드 스페로네’ 성장세

발행 2021년 01월 28일

정현태기자 , jht@apparelnews.co.kr

 

와일드 스타일에 입점한 'Lambskin Standard Rider Jacket' (사진=메종 드 스페로네 제공)
와일드 스타일에 입점한 'Lambskin Standard Rider Jacket' (사진=메종 드 스페로네 제공)

 

 

고품질 제품 합리적 가격 
온라인 플랫폼 판매량 증가 

 

[어패럴뉴스 정현태 기자] 지앤에이(대표 김용선)가 전개하는 가죽 패션 브랜드 ‘메종 드 스페로네(Maison de Sperone)’가 지난해 한 달 평균 3000~5000개의 제품을 판매하며 전년 대비 1.9배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 회사는 30년 간 가죽 제품 OEM 사업을 전개해 오다, 지난 2017년 자체 브랜드 ‘메종 드 스페로네’를 온라인 기반으로 런칭했다. 현재 무신사, W컨셉, 29CM 등 약 20개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해 있다. 주력 상품은 라이더 재킷과 B3 무스탕이다. 


이 회사는 이탈리아나 터키 등지에서 고품질 가죽을 들여와 ‘디자인-패턴-재단-봉제-완성-배송-QC’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도 한몫했다. 지난해 BJ 남순과의 라이브 방송, 인플루언서 협업 등을 통해 인지도 및 매출 상승 효과를 거두고 있다. 


해외 시장 진출도 시작했다. 


이번주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컨셉스토어 ‘와일드 스타일(WILD STYLE)’에 재킷과 가방 등 10개 품목을 입점시켰다.


와일드 스타일은 럭셔리·라이프스타일·스트리트웨어 브랜드를 큐레이팅해 선보이고 있으며, Y-3, YEEZY, AMBUSH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주로 구성하고 있다. 


지앤에이는 OEM 및 해외 홀세일, 자체 브랜드 사업 등을 통해 4년 내 1천억 매출을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