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뮤즈 신민아와 ‘I Am Couronne’ 봄 여름 캠페인

발행 2021년 01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쿠론 밀라 레이디 숄더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1 /여름 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 NOW’를 공개한다. 캠페인은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스타일링도 담고 있다.

 

이번 시즌 테마는 소소한 일상 속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얻는 진정한 소확성(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취)’으로, 이에 맞는 키워드 9개로 화보를 꾸몄다.

 

그 중 첫 번째 화보 키워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으로, ‘멜리아 릴레(Mellia Lillet)’백과 함께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단정한 오피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백은 쿠론의 베스트셀러인 멜리아의 신규 라인으로, 숄더는 물론 크로스백 타입으로 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컬러는 그레이, 그린, 브라운, 블랙 등 4가지.

 

사진=쿠론 셀레나 플로츠

 

두 번째 키워드는 '나를 위한 시크릿 안식처'로, ‘셀레나 플로츠(Selena Floats)’백을 내세워 기본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이 백은 단순한 사각 형태에 장식 요소를 줄이고 그레이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써 안정감을 높였다. 토트와 클러치 타입 두가지로 포멀룩부터 캐주얼,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세 번째 키워드 '포근한 힐링 홈 만들기'에서는 밀라 레이디(Milla Lady)’백으로 도회적인 멋을 드러냈다. 레트로에 클래식 무드가 녹아든 호보백 스타일로, 토트부터 숄더, 크로스까지 활용 가능하다. 간편한 오픈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컬러는 라떼베이지, 카푸치노크림, 블랙 등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나만의 공간 속, 가드닝 만들기, 지금 바로 쉬어가기, 나에게 주는 선물 등이 소확성의 키워드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제품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공식 SNS 인스타그램,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된다.

 

이 외에도 봄/여름 시즌 신상품 출시를 기념,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T.C.I.F(Thanks, Couronne, It’s Friday)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쿠론 멜리아 릴레

 

사진=쿠론 밀라 레이디 토트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