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히트브랜드 선정 기념 ‘잭팟 이벤트’ 큰 호응

발행 2021년 01월 1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의 2020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진행 중인 잭팟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월 21일부터 진행된 이벤트는 117일 기준 누적 참여자 수는 약 7천명에 달했다.

 

잭팟 이벤트를 통해 총 49명의 고객들에게 106만점의 e머니가 지급됐으며, 현재 잭팟 최고 e머니 포인트는 50,000점이다.

 

잭팟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스탬프 5개로 최대 2, e머니로 최대 5장의 응모권을 교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응모권 수만큼 이벤트 페이지 내 슬롯머신 버튼을 누르고 결과에 따라 최대 100코인까지 획득 가능하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아이폰12프로, 갤럭시탭S7 11,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등 스페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진행한 히트브랜드(HIT BRAND)는 매출, 판매량,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CM평가 등을 바탕으로 에누리가 직접 엄선해 발표하고 있다.

 

2020년 하반기는 디지털, 가전, 라이프, 컴퓨터 총 4개 부문 42개의 카테고리에서 21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에누리 관계자는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상품은 에누리 커뮤니티 쇼핑지식내 구매가이드 콘텐츠로제작해 고객의 보다 스마트한 쇼핑을 돕고있다라며, “또한 이벤트 종료 시점에서 LG, 이스트라 ,제닉스, 엡손 등 참여 업체에서 특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