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겨울 언택트 여행 ‘레스트 인 디스커버리' 캠페인 공개

발행 2020년 11월 2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에프앤에프(F&F,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20 윈터 시즌을 맞이해 디스커버리와 함께 떠나는 겨울 언택트 여행을 주제로 캠페인 영상레스트 인 디스커버리(Rest In Discovery)’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한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디스커버러들의 여유롭고 따뜻한 겨울 여행을 테마로 춥고 낯선 환경에서도 체온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디스커버리의 윈터 컬렉션과 도심부터 바다, 숲 속 등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지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리스트의 로드트립을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캠핑카를 몰고 함께 여행가는 세 친구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광활하게 펼쳐진 고속도로를 질주하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 카페에서 따뜻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한다. 이후 캠핑할 장소를 발견해 아름다운 자연 속에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끼며 힐링 여행을 즐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케이드(KEID) 플리스 다운 숏패딩’, ‘마운틴쿡 남성 RDS 다운 숏패딩등의 남성 숏패딩이 소개돼 겨울철 캠핑이나 낚시, 차박 여행에 맞는 활동적이고 따뜻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바넷(BARNET) RDS 다운 미드패딩’, ‘비앙카(BIANCA) RDS 다운 미드패딩’, ‘고쉬(GOSH) 구스다운 롱패딩등 프리미엄 여성 패딩 라인들도 공개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비안카 RDS 다운 미드패딩은 힙라인을 살짝 덮어주는 적절한 기장감과 허리선을 맵시있게 잡아주는 벨트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이번 캠페인은 최근30,40타깃에게 각광받고 있는 캠핑이나 차박(자동차+숙박) 등 힐링 여행 트렌드를 소재로 제작한 영상이라며,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 연말연시 소소한 즐거움을 발견하고 따뜻한 겨울 여행을 준비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2020 윈터 시즌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