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톰보이, 뮤직 레이블과 이색 협업 컬렉션 출시
남성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에서 선보인 캠핑룩 아이템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번 시즌 BORN NOMAD를 컨셉으로 캠핑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결이 살아있는 덤블 소재로 포근한 착용감과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스튜디오 톰보이의 플리스는 후디 티셔츠, 후디 원피스, 집업, 베스트, 무스탕 등 다양한 디자인에 컬러 포인트와 포켓 디테일이 돋보인다. 온도 차가 큰 캠핑에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디자인으로 스튜디오 톰보이의 플리스 아이템은 ‘감성 캠핑룩’으로 급부상했다.
이 외에도 캠핑룩으로 연출 가능한 퀄팅 점퍼, 폴라플리스 체크 패턴 셔츠형 자켓과 팬츠, 코듀로이 후디 티셔츠, 에스닉 가디건까지 다양하게 출시해 커플 캠핑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제시와 ‘갬성캠핑’ 속 손나은과 출연진들까지 다양한 셀럽들이 스튜디오 톰보이의 캠핑룩 아이템을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 8일 호스트 지나심, 노마와 함께한 브랜드의 첫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감성 캠핑룩 아이템 제안, 소비자들의 실시간 주문이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겨울 감성 캠핑룩을 책임질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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