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온, ‘기은세가 셀렉하다’ 기획전 진행

발행 2020년 10월 23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의 럭셔리 셀렉숍 ‘셀렉온(CELECON)’과 배우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기은세가 만났다. 기은세가 직접 고른 다양한 가을 패션 아이템을 셀렉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다.

 

기은세는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kinstyle’에서 가을에 입기 좋은 트렌디한 데님 패션 코디 6가지를 소개했다.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패션 팁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디 아이템은 이 회사가 독점 라이선스를 보유한 브랜드 ‘누디진(Nudie Jeans)’과 PB ‘아베까띠(Avecattie)’. 최근 레트로 트렌드에 따라 배기, 보이프렌드, 맘 진과 유행을 타지 않는 스트레이트, 스키니 등을 착용했다.

 

셀렉온은 기은세가 직접 고른 다양한 가을 패션 아이템과 함께 ‘발렌시아가’, ‘톰 브라운’, ‘미우미우’ 등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 제품에 한해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협업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셀렉온 관계자는 “기은세의 패션 감각과 센스가 셀렉온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성향과 부합하기 때문에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은세가 셀렉하다’ 기획전에 관한 정보는 셀렉온 공식 홈페이지와 기은세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