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 제작 지원

발행 2020년 10월 23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파크랜드(박명규 대표) MBN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을 제작 지원한다.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은 대한민국 시니어 스타일 아이콘을 찾는 시니어 모델 오디션으로 인생 후반전, 런웨이에 서고 싶은 중년들의 모델 도전기를 그려낸다. '오래 살고 볼일' 50대 이상의 시청자와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20~30대 시청자들에게는 열정적인 롤 모델의 모습을 보여 오디션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과 배우 정준호, 홍현희, 황광희가 MC로 활약한다.

 

 파크랜드는 비즈니스 웨어부터 일상에서 편안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웨어, 겉으로 보여지는 멋뿐만 아니라 내면의 멋까지 보여 줄 수 있는 데일리 패션을 추구한다. 본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시니어 모델들에게 파크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협찬하여 그들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다양한 데일리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도전, 변화,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응원하는 당신의 오늘을 위한 파크랜드라는 파크랜드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와 오래 살고 볼일의 프로그램 취지가 일치하여 프로그램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모든 삶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인생의 멋을 아는 시니어 모델들을 통해서 파크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가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