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 추석 명절맞이 이벤트 진행

발행 2020년 09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 ‘클리지(Clizy)’,  ‘이프네(IFNE)’, ‘더 이프네(THE IFNE)’ 그리고 잡화 편집샵 브랜드 발리스윗(Balisweet)’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올 추석 명절을 맞이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랜드의 전 브랜드 전 매장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시,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을 일 선착순 10명에게 1개씩 상품 증정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19일부터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은 프락토 올리고당을 60% 함유하고 설탕보다 칼로리를 30% 낮춘 제품으로, 패션랜드 측은 올 추석 명절 가족들과 함께 건강하고 맛깔스러운 홈메이드 추석 음식에 활용될 수 있도록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패션랜드 마케팅팀 백혜진 팀장은 “추석을 앞두고 끝나지 않은 코로나19로 귀성보다 집에서 머무는 이들이 늘 것으로 예상돼 홈쿡을 즐기는 고객들께 작은 보탬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패션랜드가 준비한 추석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