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알록달록 ‘키즈후리스’ 출시

발행 2020년 09월 21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가 알록달록 보들보들, 패셔너블한 후리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MLB키즈 후리스는 비슷한 디자인과 컬러에 싫증을 느끼는 소비자를 고려하여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차별화된 후리스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LB키즈 후리스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파스텔톤을 포함하여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와 보들보들한 소재가 특징이다.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보아 소재를 활용해 높은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MLB키즈 후리스는 하이넥 집업, 리버시블, 아노락, 맨투맨 등의 아이템에 뉴욕 양키스, LA 다저스 등 MLB 유명 팀 로고가 더해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임팩트 있게 담았다. 또 의류 라인 외에 모자와 가방 등 액세서리 라인도 추가로 선보였다. 여기에 MLB 성인에서도 후리스를 출시하여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MLB키즈 후리스 화보가 공개되자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일부 제품이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20FW MLB키즈 후리스 화보 및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 그리고 슈퍼팬키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LB키즈는 지난달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맞춤 컨셉의 맨투맨 세트를 출시하여 한 달 만에 3차 리오더를 기록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