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 페이스북 웨비나 참가

발행 2020년 08월 1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온라인 핸드메이드마켓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오는 12일 페이스북이 주관하는인스타그램과 함께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웨비나 행사에 참가한다.

 

언택트 시대의 대규모 버추얼 이벤트(Live virtual event in the untact era)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와 잠재적 고객에게 보다 좋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 등에 대해 다양한 기업들이 성공사례를 발표한다.

 

아이디어스는 이번 행사에서 유일하게 2개 세션을 담당하게 됐다. ▲김동환 대표는 아이디어스 작가들과 함께 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의 신규 광고 소재에 대한 고민과 광고 성과 내용 공유 ▲아이디어스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의 진행 과정 및 숨겨진 이야기 등에 대해 페이스북 김이슬 어카운트 매니저와 함께 질의 응답을 가질 예정이다.

 

아이디어스에서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일반 광고와 작가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를 함께 진행하는 전략이 기존 전문 인플루언서를 사용할 때 보다 클릭, 앱설치, 회원가입 등의 유입 지표에 있어 최소 10%에서 최대 32%까지 향상된 결과를 보이고 있다.

 

백패커 김동환 대표는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는 투명하고 측정 가능해 누구나 쉽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적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아이디어스의 성공적 사례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백패커는 지난 6 3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마케팅을 비롯한 전분야에 걸쳐 인재 채용 중에 있으며 해외 진출은 물론 핸드메이드 시장 활성화를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해 나갈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