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요니의 키키히어로즈, 공식 자사몰 오픈

무료 배송, 할인 쿠폰 등 오픈 기념 이벤트

발행 2020년 06월 3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스티브&요니의 캐릭터 커머스 회사 키키히어로즈(대표 정혁서)가 공식 자사몰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키키히어로즈의 첫 캐릭터 브랜드 APE THE GREAT의 다양한 제품군을 이달 30일부터 자사몰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APE THE GREAT은 서핑과 바다를 사랑하는 파파이 패밀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녹여낸 키키히어로즈의 첫 캐릭터 브랜드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키키히어로즈는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사몰 오픈 이후 2주간(~7월 14일) 무료 배송 및 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 가입 시, 2천 포인트 기본 제공 외 오픈 기념 한 달간(~7월 30일) 3천원 쿠폰 또한 지급한다. 7월 30일까지 Best Photo Review Event에 참여한 5명을 선정하여 여름용 텀블러도 제공할 예정이다.

 

키키히어로즈 대표 정혁서는 사람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할 캐릭터 기반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로 확장해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며 키키히어로즈는 자사몰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캐릭터에 투영된 다양한 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키키히어로즈만의 캐릭터 개발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