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온, 명품 온라인 쇼핑몰 '포지애리','육스'와 파트너십 체결

자안그룹

발행 2020년 02월 27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패션, 뷰티 기업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의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셀렉온(CELECON)’이 이탈리아 명품 셀렉샵 포지애리(FORZIERI)’, 영국의 육스(YOOX)’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셀렉온은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먼저 포지애리와 협업 이벤트로 오는 3월 2일부터 단독 할인코드를 발급하고 3월 한 달 ‘셀렉온X포지애리(CELECON X FOZIERI) 스페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스페셜 브랜드 위크'는 매주 하나씩 해외 유명 브랜드의 기획전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첫째 주 발렌시아가를 시작으로 둘째 주 발렌티노, 셋째 주는 버버리, 넷째 주에는 스텔라 매카트니의 신상품을 선보이고 20% 할인코드를 발행한다. 할인코드는 매주 월요일에 셀렉온 기획전 페이지와 포지애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육스 제휴팀과 3월 중 협동 프로모션을 오픈하기 위해 밀접하게 커뮤니케이션 중이다. 이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명품 플랫폼들과의 교류를 지속적으로 늘리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욱 두텁게 쌓아간다는 계획이다.

 

셀렉온 담당자는 명품을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쉽고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 구성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명품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