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1층 공간’ 차별화 된 콘텐츠로 리뉴얼 오픈

발행 2020년 02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아이파크몰 패션파크1층 전경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파크몰이 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과의 최접점인 1층 공간을 고객들이 직접 즐기거나 체험 할 수 있는 컨텐츠들로 채워 새롭게 리뉴얼 오픈 한다.

 

아이파크몰은 빠르게 변해가는 유통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오프라인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해 선보이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이파크몰 1층은 글로벌 SPA 브랜드와 수제 버거, 베이커리, 카페, 플라워샵 등 기존의 유통점 1층의 MD 구성과는 전혀 다른 컨셉의 컨텐츠들로 채워졌다.

 

먼저, 패션파크 1층에 뉴욕타임스가 '세계 최고의 빵'이라고 극찬한 '타르틴 베이커리'와 함께 수제버거 열풍을 일으킨 미국 뉴욕의 유명 버거 체인점 '쉐이크쉑 버거를 입점시켜, 용산 아이파크몰에 가면 세계 최고의 빵과 트렌디한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는 빵지순례의 명소로 불릴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했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내 아방트 갤러리 카페

 

뿐만 아니라 패션파크 1층에는 주로 사진으로만 봐왔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S’, ‘페라리 슈퍼패스트’, ‘벤틀리 벤테이가’, ‘벤틀리 GT’ 4대의 차량이 전시되어 직접 차량을 관람하고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됐다.

 

,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그룹인 Inditex의 대표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가장 큰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글로벌 SPA브랜드 자라(ZARA)가 여성복과 남성복 섹션을 확장하고 ZARA키즈 섹션을 새롭게 추가해 1600(480)규모의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했다.

 

이번 리뉴얼 매장은 자라의 가장 새로운 매뉴얼이 적용된 최신 매장으로 동작 감지 센서 기능이 탑재된 피팅룸을 설치해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리빙파크 1층에는 국내 유명 작가들의 예술 작품들을 감상 할 수 있는 갤러리 컨셉의 카페인 아방트 카페가 자리 잡았다. 리빙파크 1층 전체를 아우를 만큼 넓은 공간을 할애 해 카페를 구성 하여 아이파크몰을 방문 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앉아서 시간을 보내면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해 아이파크몰 내에 만남의 광장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 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을 찾아오시는 고객분들이 기존 쇼핑몰에서 느껴왔던 익숙함에서 벗어나 경험 하지 못한 전혀 새로운 의외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와 같은 변화를 시도하게 됐다라며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 된 컨텐츠를 통해 몰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1층에서 진행되는 슈퍼카 전시전은 내달 10일까지 진행 되며 추후에는 전기차, 에코차 등 친환경 자동차들이 전시되는 공간으로 활용 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