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핫한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와 콜라보 에디션 출시

뜨뜨뜨뜨, 김왼팔, 탬탬버린, 아구, 소니쇼

발행 2019년 11월 14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휠라(FILA)’는 유튜브의 게임 콘텐츠 허브인 ‘유튜브 게이밍(YouTube Gaming, YTG)’과 협업하고 이를 기념해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5인(뜨뜨뜨뜨, 김왼팔, 탬탬버린, 아구, 소니쇼)가 참여한 ‘휠라 X 유튜브 게이밍(YTG)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을 오는 16일 출시한다.

 

휠라 X 유튜브 게이밍 콜라보 에디션은 크리에이터 팬들이 제안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응모 받아 휠라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 등에 접목한 만큼 게이밍 크리에이터 5인의 개성이 곳곳에 담겨있다.

 

게임실력만큼 뛰어난 외모를 겸비한 ‘뜨뜨뜨뜨’의 콜라보 아이템은 고유의 로고 그래픽이 담긴 후디, 맨투맨, 반팔 티셔츠, 레이트레이서 슈즈다. 공포 게임 전문 크리에이터 ‘김왼팔’은 캐릭터를 반영한 그래픽을 반팔 티셔츠와 모자, 휠라바리케이트XT97 슈즈에 담았다.

 

‘탬탬버린’은 옐로우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한 맨투맨과 후디, 반팔티셔츠로 구성된 콜라보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유행어 ‘시러시러잉~’을 ‘NO, NO, -ING’로 변주, 맨투맨 티셔츠에 반영해 입는 재미를 더했다. 프로게이머 출신 ‘아구’는 아구 캐릭터가 그려진 후디와 슬라이드, 그리고 아구 팬들이라면 공감하는 ‘하아아아아아!!’ 멘트를 반팔 티셔츠 곳곳에 녹였다.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 스트리머 ‘소니쇼’는 크리에이터를 상징하는 보라색과 그의 캐릭터 디자인을 후디, 맨투맨, 슬라이드 등에 담아냈다.

 

한편, 휠라는 오는 16일(토)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고 사인회를 여는 등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신세계 센텀시티점내 휠라 팝업스토어에서 게임 크리에이터들의 개성을 반영한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오후에는 크리에이터 아구(14시), 소니쇼(15시)가 이벤트 현장에 자리해 팬들과 직접 만나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휠라 매장(몰 2층, 백화점 3층) 두 곳을 모두 방문,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게시한 이들에게는 휠라 X 유튜브 게이밍 콜라보 기념 굿즈(스트링백, 휴대폰 그립톡, 타올, 키링 등)를 선물로 증정한다.

 

휠라 X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은 오는 16일 휠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스토어,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휠라 팝업스토어, 부산 벡스코 국제게임전시회 전시장 내 유튜브 G-STAR 부스(16일 선착순 300명 대상)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휠라 X 뜨뜨뜨뜨

 

휠라 X 탬탬버린

 

휠라 X 소니쇼

 

휠라 X 아구 

 

휠라 X 김왼팔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