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호크, 후드 점퍼 초겨울 인기 급상승
남성복
온라인, 홈쇼핑 채널 확대
스트리트 ‘엔 더즌’ 런칭도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플라타너스(대표 이재수)가 캐주얼 ‘애드호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한다.
상품, 유통채널 등 사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전략을 준비 중이다.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상품은 스타일리시 캐주얼 컨셉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컨셉이 잘 반영된 상품 위주로 기존 디자인을 보강하는 한편, 20·30대의 TPO에 맞춰 라인 확장을 병행한다. 시즌 트렌드를 즉각 반영한 상품과 함께, 브랜드와 적합한 상품, 브랜드, 콘텐츠 등과의 협업도 고려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스트리트 캐주얼 컨셉의 ‘엔 더즌’을 런칭, 온라인에서 별도 브랜드로 전개 중이다.
‘엔 더즌’은 런칭과 동시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입점했다. ‘애드호크’ 또한 추후 ‘엔 더즌’ 중심으로 온라인 판매,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의 경우 기존 매장으로 외형을 확대하기보다, 다양한 콘텐츠, 브랜드, 상품이 결합된 매장을 구상 중이다. 유통 다각화를 위해 홈쇼핑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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