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M, 스타일과 보온성 갖춘 겨울 코트 컬렉션 공개

발행 2019년 10월 1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갖춘 겨울 코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프로젝트M은 이번 시즌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의 코트 컬렉션을 남성용과 여성용모두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수한 보온성과 소프트한 터치감을 자랑하는 울 혼방 소재의 코트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싱글 코트, 세미 오버핏 코트, 오버사이즈 롱 코트로 구성됐다. 핸드메이드 코트는 등판의 구스다운 퀼팅 작업으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코트 카라에 러버 코팅의 M로고 장식 브로치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싱글 코트는 친환경 봉제 기법으로 바늘과 실 대신 열과 압력을 이용해 원단을 봉제하여 충전재 빠짐 현상을 감소시켰다. 오버사이즈 롱 코트는 여유 있는 사이즈로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 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긴 기장감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는 캐시미어 블렌디드 코트는 블랙, 브라운, 다크 네이비, 라이트 베이지, 틸 블루 총 5가지의 세련된 컬러로 구성되어 런칭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수하게 설계된 폴리 원사를 사용하여 제작된 체크 패턴 싱글 코트와 오버사이즈 핏의 체크패턴 발마칸 코트도 선보인다.

 

더불어 프로젝트엠 여성 코트는 자연스러운 어깨 라인으로 안정감 있는 실루엣을 구현할 수 있으며, 코트 뒷면 벨트를 허리 선보다 높게 위치하여 체형 보완이 가능하다.

 

프로젝트엠은 겨울 코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다다스튜디오와 협업한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엠은 이번 영상을 통해 훈남 선배가 연출한 일주일 동안의 코트 코디를 보여주며 다양한 코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영상은 다다스튜디오 플랫폼 및 프로젝트엠 SNS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프로젝트M은 10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몰에서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웨터와 구스다운 롱패딩, 보아 후드집업, 플리스 후드 티셔츠 등 2019 FW 신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1 혜택을 증정하는 오!프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