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입점

뷰티 디바이스 존 입점해 유통 채널 확대

발행 2019년 06월 13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아띠베뷰티(대표 이우재)가 지난 5일 메가스토어로 새롭게 단장한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 입점했다.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이번 입점은 면세점을 제외한 국내 첫 오프라인 판매다. 점 내 뷰티 디바이스 존에 제품을 선보이는 것. 홈 케어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ULTRALIF3)’와 ‘씬비(THINBE)’를 선보인다.


‘울트라리프3’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관리에 효과적인 홈 케어 디바이스다. 임상을 통해 피부 속 탄력과 속 보습 및 안면 리프팅 개선, 눈가 주름 감소, 모공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일주일에 한 번 약 15분의 시술로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에 소개되며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됐던 제품이다.


‘씬비’는 중주파와 LED 기능으로 바디와 피부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다중 중주파가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도와 복부 피부 두께 개선, 허벅지 등 부위의 붓기 완화, 피부 혈액 순환,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블루,옐로,레드 3가지 LED 모드가 피부 진정, 피부 톤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자신에게 맞는 강도 설정이 가능하고, 넓은 피부 면적부터 팔뚝살, 셀룰라이트 등 관리하고 싶은 어느 부위든 사용할 수 있어 올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띠베뷰티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홈 케어 시장의 확대로 뷰티 디바이스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런 추세에 자사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디바이스들과 비교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경험하고,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국내 유통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