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임희정 프로 우승소식에 ‘LPGA골프웨어’ 인기 급상승
스포츠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 후원선수 고진영 프로의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 등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진영 프로는 9일(한국시간) 발표된 여자골프 세계 랭킹에서 랭킹 포인트 7.20점을 획득하며 세계 랭킹 1위에 올랐다.
‘LPGA골프웨어’에서는 고진영 프로가 대회 당시 착용했던 ‘LPGA골프웨어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 제품을 4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고진영 프로 한정판 사인 티셔츠 및 이니셜 드라이버 커버를 증정한다.
LPGA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과 LPGA ANA 인스퍼레이션 라운드별 착장 제품을 대상으로, 4월 21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진행된다.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는 신축성이 좋은 고급 원단을 사용, 최적의 스윙을 만들어 주고, 편안한 핏감으로 라운딩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진영 프로가 이번 시즌 세계 최정상에 올라, 후원사로서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진영 프로를 비롯한 국내 프로 골퍼들이 해외 여러 대회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의 아웃도어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수입 아웃도어의 진출이 늘고 있어 주목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이후 탄탄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성장의 원동력인 ‘리얼 아웃도어 활동’과 MZ세대를 중심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올 1분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35개 백화점의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5% 감소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역신장이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이 나란히 K패션 해외 세일즈에 나서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화점들이 명품보다 K패션 브랜드 유치에 공들이기 시작한 지 2년 만에 너도나도 K패션의 해외 진출에 매진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9월 초 현대 부산점을 ‘커넥트 현대 부산’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업계의 슈트 고급화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슈트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비중이 줄고, 면접·경조사 등 예복 수요로 이동하고 있는 데 따른 현상이다. 과거에 비해 저가보다는 중가, 중가보다는 고가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