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씨앤씨, 상반기 43.5% 신장

목표 4.9% 초과 달성

발행 2017년 07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여성복 ‘나인스텝’, ‘스테파니’를 전개 중인 스타일씨앤씨(대표 최형석)가 꾸준한 상승세로 주목받고 있다.


‘나인스텝’은 전년 동기대비 14개점 늘어난 35개, ‘스테파니’는 전년대비 4개점 줄어든 22개 유통망으로 마감, 두 브랜드로 전년대비 43.5% 신장한 98억2천5백만 원의 매출을 거뒀다. 목표대비 4.9% 초과 달성했다.


이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기획력 확보에 집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며 취약한 부분은 위탁 브랜드 구성 등 외부 수혈로 경쟁력을 높이면서 브랜드의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이 주효했다는 내부분석이다.


이 회사 구자형 이사는 “제품력도 제품력이지만‘ 매장의 고객은 소비자지만 본사의 고객은 매장 직원’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본사와 매장 간의 원활한 소통에 특히 신경 쓴 것이 성장에 힘받이가 됐다. 앞으로도 상호간의 소통을 더욱 높여 연내 목표인 220억 원을 무난히 달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반기는 정규매장 7개점, 팝업매장 1개점 오픈과 비효율 매장 3개점 축소를 계획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새로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겨울시즌에는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도전한다. 8~12 모델을 기획, 테스트 영업을 펼친 후 내년부터 보다 활성화시켜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