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 멀티스포츠'의 여름 스포츠 웨어

발행 2015년 08월 03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요즘 뷰티 트렌드는 단연 건강한 몸과 운동이다. 건강하고 가벼운 몸을 갖기 위해 극단적 다이어트 보다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을 가꾸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 멀티스포츠'에서 건강한 몸을 가꾸기 위해 필요한 여름철 스포츠 웨어를 제안한다.

 

차승원이 착용한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은은하게 프린트된 카모플라주 패턴이 특징이다.

쿨링, 흡한속건(습기를 신속하게 흡수해 배출하고 물에 젖은 상태에서 마르는데 걸리는 시간이 짧다)기능을 갖춘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시원한 착용감과 쾌적한 운동환경을 제공한다.

가볍고 터치감이 좋으며 옆선에 네이비 컬러 라인이 들어가 있어, 입었을 때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남성용 이밴드 5부 팬츠’ 또한 사방 스트레치 원단 사용과 허리에 밴드를 삽입해 움직임이 편안하고 활동성이 좋다.

 

여성용 ‘매쉬 패치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터치감이 부드러운 나이론 스판소재를 사용, 활동하기 좋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브라캡이 내장돼있어 별도의 속옷 착용이 필요 없으며 땀 흡수 기능이 탁월하다. 허리 부분에 화이트 메쉬 원단을 배색으로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착용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세련된 패턴이 특징인 여성용 ‘반바지 레깅스’는 고신축 져지 원단사용으로 신축성이 좋아 활동이 편리 하고 땀 흡수 기능 역시 뛰어나다.

 

여기에 냉감효과가 있는 토시를 팔에 착용하면 더 시원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JDX ‘쿨토시’는 자외선차단 효과뿐만 아니라 흡열기능을 통해 오랫동안 청량감을 유지해 준다. 또한 피부 냉감 및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신축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우수하다.

 

간편하게 물건을 휴대할 수 있는 ‘JDX 힙색’은 물통 수납이 가능하고 허리에 둘러 멜 수 있고 사이즈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스포츠 활동 및 일상생활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자전거를 탈 때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이다.

 

이번에 출시된 여름철 스포츠 웨어는 전국 JDX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8월5일 까지 X3라인(멀티스포츠라인)제품을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2,4,6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