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메이슨 0604’ 대리점 사업 본격화

코엑스몰에 첫 매장

발행 2015년 03월 0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HMDC(대표 김영수)가 미국 패션 액세서리 ‘해리메이슨 0604(www.harrymason.co.kr)’의 대리점 사업을 본격화한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말경 삼성동 코엑스몰에 국내 1호 매장을 10평대로 개설하고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서기로 한 것.
다음 달에는 지방 1호점인 대구점을 시작으로 3개점을 추가로 오픈한다.

유통은 쇼핑몰과 로드숍 채널을 동시 공략하며 연내 13개점, 내년까지 30개점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위탁과 사입 매장을 병행하고 로드숍과 쇼핑몰의 마진율을 달리 적용해 초기 매장의 수익 안정에 포커싱 한다.

‘해리메이슨’으로 연간 6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이 회사는 로드숍 유통 사업 활성화를 위해 이번 시즌 ‘해리메이슨 0604’를 별도로 런칭했다. 이 브랜드는 유럽에서 이미 대중화된 멀티스토어의 한 형태로 가방부터 주얼리까지 다채로운 상품이 구비된 원스톱 쇼핑형 액세서리 브랜드다. 메인 타깃은 20대며, 서브 30~ 40대다. 가격은 10~50만원대로 책정됐다.
주얼리 로드숍 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신규 브랜드로써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스피드, 다양성, 잇 아이템으로 승부를 뛰운다.

이를 위해 주얼리, 시계, 가방 등을 트렌디하면서도 속도감 있게 상품을 출시하고, 매월 핵심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선보인다.

이에 따라 시즌당 각 상품군별로 100~150 스타일을 출시한다. 로드숍 매장의 경우 핸드백을 50%, 주얼리, 시계 등을 50%로 구성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