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 신진 디자이너 마켓 개최

발행 2019년 09월 2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원픽(대표 육용근)이 신진 디자이너 마켓 ‘하이파이브’를 개최한다.

 

‘하이파이브’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모아 진행하는 오프라인 마켓으로,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과 함께하고 있다.

 

다음 달 5, 6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 ‘월 서울’ 카페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슈즈 브랜드 ‘꼼므지’, ‘센드리온’, 액세서리 브랜드 ‘로이데테르’, 가방 브랜드 ‘크리스틴 프로젝트’, ‘LWL’, 의류 브랜드 ‘띔’, ‘이에엣드맹(hier_et_demain)’, ‘엘런아크’, ‘필로컬리’ 등이 참가한다.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신진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하는 것은 물론, 디자이너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각종 할인 혜택과 럭키드로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브랜드별로 시즌 오프, 마켓 단독 세일, 신상품 프리오더, 샘플 세일, 품목 한정 세일을 실시하며, 신제품 또한 10~30%(할인율 브랜드 별 상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1 오더메이드 상담,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행사 당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하이파이브’ 자체 디자인 굿즈(담요)와 참가 브랜드 제품, ‘월 서울 맨들스 케이크’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외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선착순 50명)를 제공하며, ‘하이파이브’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 업로드 미션을 완료한 인원 중 5명을 추첨해 굿즈를 증정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크고 작은 행사들을 준비 중”이라며 “여러 디자이너들과 협업하며 ‘하이파이브’만의 감성을 더한 디자이너마켓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 하이파이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