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매출 194% 기록

발행 2022년 05월 2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더네이쳐홀딩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지난달부터 한 달간 진행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세트홈쇼핑 방송에서 매출 목표 대비 최고치인 194%를 기록했다.

 

지난달 15CJ온스타일을 통해 2년여만에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방송을 재개한 더네이쳐홀딩스는 첫 방송부터 목표치의 두 배에 가까운 매출을 거뒀다.

 

기존에는 CJ온스타일에서만 진행했던 방송을 소비자 수요 증가를 고려해 GS홈쇼핑, 롯데홈쇼핑까지 확대해 총 4회 진행했으며 이달에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한 캐리어 세체니의 매출은 목표 대비 194%로 회당 최고치를 기록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펜데믹 이전 약 470억 원 규모였던 캐리어 부문의 매출 둔화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3700억 원 규모의 연매출을 달성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지난 1분기 매출은 전년대비 42% 증가한 922억 원으로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NFL, 마크곤잘레스 등 라이선스 브랜드에 이어 애슬레져 최상위 브랜드인 배럴을 자체 IP로 추가했으며, 강화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글로벌 진출에 더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