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닷컴 리뉴얼, 온라인도 힘준다

코웰패션닷컴 온라인 대표 채널로 활용

발행 2019년 12월 0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자사 공식 쇼핑몰인 코웰패션닷컴을 내년 초 리뉴얼 한다.

 

새로운 코웰패션닷컴은 다양한 콘텐츠와 브랜드, 간편한 쇼핑 환경 구축, 온라인 전용 상품 비중 확대에 포커싱 한다.

 

우선 유저 중심의 쇼핑 환경을 구현, 종전 보다 쉽게 구매가 이뤄진다. 또 5060세대까지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리뉴얼한 게 특징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 구매 고객의 연령대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바일 쇼핑 환경도 개선됐다. 최적화된 쌍방형 소통(인터렉션) 매뉴얼을 적용했다. 상품 정보 확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고 스피드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브랜드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상품 검색이 기존 보다 용이하다.

 

내년 하반기 온라인 전용 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키즈부터 성인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타 브랜드 입점도 늘려, 종합몰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 내에 브랜드 콘텐츠와 아이템을 다각화한다. 아.테스토니, 아디다스, 푸마,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에 이어, 이달 중 이탈리아 패션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도 판매된다.

 

자회사 코스메틱스는 ‘아테스토니’와 ‘헬레나앤크리스티’ 진동쿠션을 판매하기 시작했고 이달 말에는 신기술이 적용된 ‘아.테스토니 립퀴드’ 제품도 출시된다. ‘아.테스토니 립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탁월한 지속력, 선명한 컬러가 특징이다.

이 회사는 신규 런칭과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아이템을 개발해 올 4분기까지 신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