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5.01 14:00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기업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이달 1일자로 세정 COO(최고운영책임자) 박이라(41) 부사장을 사장으로 선임했다. 

신임 박 사장은 세정 사장과 세정과미래 대표이사, 세정씨씨알(CCR) 대표이사를 겸직하게 된다.  

박 사장은 2005년 세정에 입사해 비서실, 브랜드전략실장 등을 거쳐, 웰메이드사업본부, 마케팅홍보실, 구매생산조직 담당임원을 맡아왔고, 패션 유통 플랫폼 ‘웰메이드’와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런칭에 힘을 실었다.  

2016년 7월 부사장으로 승진, 이듬해 7월 오픈한 ‘쉼이 있는 쇼핑공간’ 콘셉트의 복합생활쇼핑몰 ‘동춘175’와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 런칭을 주도했다.
 
올해 4월에는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로박스’를 인수, 이 회사의 새로운 대표로 나서며 의류 브랜드 외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확장에 힘쓰고 있다. 

박 사장은 관계사 세정과미래에서 2006년 총괄이사를 맡고, 2007년 대표이사로 취임해 경영 전반을 총괄해 왔다. 2007년 ‘크리스.크리스티’ 런칭과 2010년 ‘NII’ 리뉴얼 등을 총괄하며 시장을 확대시켰다. 

박 사장은 앞으로 박순호 회장을 도와 미래 성장 동력 육성에 속도를 내며, 세정그룹이 ‘라이프스타일 유통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 마련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