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여성복 '21MAR80(이일삼팔공)' 단독 런칭

월별로 업데이트하는 매거진 형식 컬렉션 제안

발행 2019년 04월 24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여성 뉴웨이브 브랜드 ‘21MAR80(이일삼팔공)’ 을 단독 런칭한다.


‘21MAR80(이일삼팔공)’은 서울에서의 삶의 경험을 브랜드 영감으로 삼아 실용적인 아이템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미학으로 담아 컬렉션을 선보인다. 월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매거진 형식으로 전개한다. 첫 번째 컬렉션에서는 슬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셔츠, 무릎기장부터 슬릿 디테일이 가미된 H라인 스커트, 모던한 컬러로 풀어낸 탑, 포멀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벨트 와이드 슬랙스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10만 원대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위즈위드 담당자는 “매월 출시되는 아이템들은 모던함, 미니멀한 실루엣을 베이스로 하여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성들에게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 줄 새로운 지침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즈위드는 본격적인 춘하시즌을 맞아 온라인 단독브랜드를 잇따라 선보인다.

여성복 ‘이일삼팔공’에 이어 여성 슈즈브랜드 ‘무드나잇(MOODNIGHT)’, 양말브랜드 ‘땡쓰삭스(THXSOX)’를 선보이며, 브랜드 이벤트를 각기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