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창립 46주년 기념 봄 세일 실시

발행 2019년 04월 1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진도(대표 임영준)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진도 봉담 물류센터에서 창립 46주년 기념 물류 창고 대 개방 세일을 실시한다.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진도가 전개하는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우바 등 4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며 이월 상품 균일가 및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 행사에선 진도모피, 엘페 밍크베스트를 90만 원~150만 원, 밍크 재킷을 120만 원~200만 원, 밍크 하프코트를 150만 원~250만 원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퍼(fur)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끌레베는 스크랩 베스트, 재킷, 코트, 풀 스킨 메일 베스트, 아더 퍼 폭스 베스트를 판매한다.

 

또한 렉스 가방 4만 원대 후반, 밍크 모자와 캐시미어 밍크 트리밍 머플러를 9만 원대 후반에 구입할 수 있으며 준비 물량 소진 시까지 균일가로 내놓는다.

 

여성복 브랜드 우바는 바지, 스커트, 니트 등 일부 품목을 1만 원부터 겨울 코트 파격 세일 전도 진행한다. 다운 하프코트는 30벌 한정, 무스탕 코트는 20벌 한정 판매한다.

 

이번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2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VIP 무료 세탁권 쿠폰을, 4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진도, 끌레베 엣지라인 프릴단 슬릿 니팅 머플러를 제공한다.

 

더불어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다트게임 즉석 당첨 이벤트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모피 리폼 및 클리닝 서비스를 특별 할인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