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이탈리아 프리미엄 슈즈 ‘프리미아타’ 도입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감성 트래블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가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4월 15일부터 2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닷드랍스는 2019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 라인을 브랜드 내 처음으로 출시한다.
닷드랍스의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는 알루미늄에 마그네슘을 최적의 비율로 합금하여 단단하고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표면에는 일정한 두께의 피막 코팅을 형성하여 소재 본연의 은은한 금속성 광택을 살렸을 뿐만 아니라 퇴색, 오염 흡착, 변질에 강한 특징이 있다. 특히, 다양한 색상으로 구현되기 어려운 알루미늄 소재의 한계를 넘어 실버, 파스텔톤의 화사한 핑크, 세련된 네이비 등 색상의 범위를 넓혔다.
스프링이 내장된 360도 이중 바퀴를 적용해 수하물의 하중과 외부의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부드럽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모서리 보호 캡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내부는 길이를 조정할 수 있는 Y자 밴드를 사용해 짐의 부피에 알맞게 고정시킬 수 있으며, 내부 공간을 구분하는 디바이더를 지퍼형으로 구성해 사용 용도에 따라 탈착이 가능하다.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는 내외부 모두 최고급 사양을 갖췄으며, 각 제품마다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제품의 측면에 새겨져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캐리어’ 라는 의미를 전한다. 20인치, 26인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동일 소재를 사용한 타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닷드랍스는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 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의 아웃도어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수입 아웃도어의 진출이 늘고 있어 주목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이후 탄탄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성장의 원동력인 ‘리얼 아웃도어 활동’과 MZ세대를 중심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올 1분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35개 백화점의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5% 감소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역신장이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이 나란히 K패션 해외 세일즈에 나서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화점들이 명품보다 K패션 브랜드 유치에 공들이기 시작한 지 2년 만에 너도나도 K패션의 해외 진출에 매진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9월 초 현대 부산점을 ‘커넥트 현대 부산’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업계의 슈트 고급화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슈트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비중이 줄고, 면접·경조사 등 예복 수요로 이동하고 있는 데 따른 현상이다. 과거에 비해 저가보다는 중가, 중가보다는 고가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