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4.15 01:00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스트리트 캐주얼 ‘커버낫(COVERNAT)’의 여름시즌 핵심 아이템 ‘서퍼맨’의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그린, 그레이, 엘로우, 블루, 레드 총 5개의 새로운 컬러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컬렉션도 선보인다.

90년 역사의 하와이 최대 규모 항공사 ‘하와이안 항공’과 협업 상품을 제작했으며, 무신사에서 공개 예정인 쇼케이스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1명에게 하와이 왕복 티켓 2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서퍼맨’ 상품 구매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그(‘#서퍼맨입고하와이가자 #무신사 #커버낫’)와 함께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댓글에 SNS후기 링크와 여행을 함께 가고 싶은 1명을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과의 협업 상품은 블루 컬러로 새로 발매한다.

블루 컬러를 구매 고객들에게는 레드불 캔을 증정하며, 레드불에서 5월에 진행하는 전국 대학생 대상의 학교 대항전 ‘랜덤겜왕’에도 커버낫이 서포트로 함께 한다.

일본 향 전문 브랜드 ‘다이코(DAIKO)’의 서프버너와는 키트 박스를 함께 제작해, 한정 판매한다. 키트는 커버낫 ‘서퍼맨’, 커버낫 스티커, 서프버너 향대, 나그참파로 구성됐다. 3,000개 한정 판매한다.

커버낫 ‘서퍼맨’ 및 협업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월18일 공개되는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