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4.15 01:36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대한민국 최고의 고등학생 스타일 아이콘을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학생 간지대회’를 제작한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유튜브 예능 콘텐츠로는 사상 최대규모로, 두 달간 패션 관련 과제와 합숙 미션 등 다양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특히, 우승자 1인에게는 자사와 1억 원의 연봉계약 및 소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개인 패션 브랜드 런칭의 기회 제공, 효도선물 용도의 자가용(벤츠) 증정까지 파격 특전을 제공한다.
 
한편, 블랭크는 모바일 접근이 용이한 디지털 플랫폼 특성에 발맞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는 최초로 1일 1회 방영(평일)의 ‘데일리편성’에 도전한다.
 
지원자들의 다채로운 캐릭터와 매일의 활약상, 새로운 볼거리를 담아 참신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구독환경을 조성한다. 5월 촬영 및 본격제작에 돌입하며, 6월 중 첫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 남대광 대표는 “지금의 고등학생은 유사이래 가장 발달된 디지털 환경 및 물질적 풍요로움 속에서 다양한 문화와 트렌드를 향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Z세대”라며, “Z세대와의 접점 마련과 호흡은 모든 산업에서 주목해야할 가치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Z세대의 최대 관심사인 패션을 매개로, 그동안 콘텐츠 기반 비즈니스로 다져온 디지털 노하우를 백분 활용해 유튜브 사상 최대규모의 예능 콘텐츠 제작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블랭크는 오는 26일까지 ‘고등학생 간지대회’ 지원자 모집을 실시한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있거나 패션 산업 종사를 꿈꾸는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