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새해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19년 01월 2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대표 서종환)이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새해 프로모션 ‘2019 MY NEW YEAR'S BUCKET LIST’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과 여행, 변화 등 연초에 계획하는 세 가지 단골 키워드를 주제로, 버킷리스트 실현에 필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건강관리를 도와줄 운동복 ‘배럴핏’ 라인 전 제품을 30% 할인가에 선보이며,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탄성을 자랑하는 피트니스 웨어는 자사몰과 ‘배럴핏’ 입점 매장에 한해 추가 10% 할인한다.


여행 가방으로 쓸 수 있는 대용량 백팩과 아쿠아슈즈, 자외선 차단제 등 여행 필수 준비물과 작은 터치로 변화를 주는 ‘배럴 코스메틱스’의 색조 라인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2019 배럴 플래너’를 증정하며,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숄더 파우치’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이 회사 마케팅팀 김현수 팀장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5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2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