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론떼훼밀리, ‘캐시미어하우스’ 20개점 가동

유니크한 ‘소어비’ 신선함 전달

발행 2018년 09월 1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브론떼훼밀리(대표 김병관)가 이번 추동 시즌 캐시미어 전문 숍 ‘캐시미어하우스’를 20개 점에 선보인다.


정규매장인 현대 대구점, 대백프라자점 외에 현대 무역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롯데 잠실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강남점 등 주요 백화점 시즌매장 입점을 확정짓고 순차적 오픈을 진행 중이다.


재작년 첫 선을 보인 ‘캐시미어하우스’는 ‘머레이알란’, ‘해리티지 캐시미어’, ‘캐시미어클라스’와 신규 ‘소어비’ 등 4개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소어비(Sowerby)’는 보다 영한 감성을 담아 컬러풀하게 풀어낸 유니크한 캐시미어 브랜드로, 캡슐컬렉션처럼 시즌마다 다른 모습을 선보여 매장에 신선함을 불어넣는다.


전 제품이 캐시미어 100%임에도 10만 원대부터 100만 원대까지 폭넓은 가격대를 제안하고, 대부분의 캐시미어 브랜드가 이너 중심인 것과 달리 전체의 50%를 아우터 제품으로 구성해 차별화했다.


이 회사 김병관 대표는 “23년간 축적된 노하우가 경쟁력이다. 디자인, 원료, 임가공, 후가공 등 전 과정의 퀄리티 컨트롤이 잘 돼야 100% 캐시미어라는 좋은 소재의 맛을 살릴 수 있기 때문”이라며 “프리미엄 아우터와 함께 주요 백화점 겨울시즌 필수 팝업매장으로 입지를 굳히면서 매 시즌 평균 20개점을 가동 중”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