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hot 플레이스 - ‘블루랩’ 홍대점
핫플레이스
발행 2018년 08월 13일
박범준사진기자 , pbjphoto@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범준 기자] ‘레프트로드’는 2002년부터 가죽을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들고 있다. 공방처럼 꾸며진 매장에는 가죽으로 만든 지갑, 열쇠고리, 핸드백, 다이어리, 필통 등 패션뿐만 아니라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즐비하다.
국내외 천연소가죽 원단을 사용해 매장 안에서 직접 만들고 있으며 제품마다 디자인과 색감이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1만 원대 카드지갑에서 부터 50만 원대 핸드백까지 가격 대비 높은 퀼리티를 추구하고 있다.
평소 여러 박람회에 참가하여 브랜드를 알리고 판매도 병행하고 있다. 또 가죽 제품 만드는 과정을 기록한 제작일지를 책으로 출판하여 제품을 알리고 있다.
여성고객들에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재구매 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의 아웃도어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수입 아웃도어의 진출이 늘고 있어 주목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이후 탄탄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성장의 원동력인 ‘리얼 아웃도어 활동’과 MZ세대를 중심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올 1분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35개 백화점의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5% 감소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역신장이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이 나란히 K패션 해외 세일즈에 나서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화점들이 명품보다 K패션 브랜드 유치에 공들이기 시작한 지 2년 만에 너도나도 K패션의 해외 진출에 매진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9월 초 현대 부산점을 ‘커넥트 현대 부산’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업계의 슈트 고급화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슈트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비중이 줄고, 면접·경조사 등 예복 수요로 이동하고 있는 데 따른 현상이다. 과거에 비해 저가보다는 중가, 중가보다는 고가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