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2018 F/W 민효린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발행 2018년 08월 1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 익)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가 배우 ‘민효린’과 함께한 2018 F/W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ME, MY ARTIFUL’ 테마로 진행된 ‘무자크’의 올해 F/W 캠페인 화보 촬영은 전속 모델 ‘민효린’과 함께 아트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공간 속에서 감각적인 오브제들과 함께 예술을 즐기고 일상을 공유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 되었다.
  
비하인드 컷 속 민효린은 드로잉 티셔츠에 클래식한 체크 자켓을, 그리고 플라워 플리츠 스커트 차림의 캐주얼한 룩으로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냈으며, 머스타드 컬러의 블라우스와 블랙 펀칭스커트 차림으로 시크하면 서 깜찍한 매력의 페미닌 룩을 선보였다.

 

지난 시즌에 이어 올시즌도 무자크와 함께하게 된 뮤즈 민효린은 착장하는 아이템마다 완벽한 소화력을 뽐냈다. 무자크 관계자는 “전속모델 민효린이 무자크와 호흡을 맞춘지 두번째 이다보니, 무자크 브랜드를 깊이 있게 이해하고 더욱 분위기가 깊어진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올 F/W 시즌 화보는 더욱 매력적일 것”이라고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무자크와 함께한 민효린의 F/W 화보는 8월 중 공식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