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 라인 출시

발행 2018년 06월 2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오경천 기자] 이색적인 협업으로 화제를 모이고 있는 ‘휠라(FILA)’가 이번에는 사이버 세계와 만났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와 함께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신선한 장르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틀로얄 게임이다.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링 슈즈인 ‘클래식킥스B’를 비롯해 드리프터(슬라이드), 포스 백팩, 보조 가방(슈터스백) 등으로 구성됐다.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실제 장면을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게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서 쓰이는 방탄 헬멧 '뚝배기'를 모티브로 한 ‘3뚝 리니어 반팔 티셔츠’부터 최후의 생존자를 위한 승리의 메시지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에서 영감을 얻은 ‘치킨 디너 반팔 티셔츠’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게임 속 탄피를 보관하는 슈터스 백도 실제 아이템으로 제대로 구현해 디테일과 유머를 모두 잡았다.

휠라와 배틀그라운드의 이색적인 만남은 지난 14일, 휠라 공식 SNS를 통해 먼저 예고돼 10~20대는 물론 성별, 연령을 막론한 많은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 콜라보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휠라코리아는 이번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FILA X PUBG 런칭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 지정된 휠라 5개 매장(이태원 메가스토어, 부산 광복, 광주 충장로, 부평,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이번 콜라보 컬렉션 중 2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50명(매장별 50세트 한정)에게는 배틀그라운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페셜 시체 박스(보급 상자 티슈, 프라이팬형 부채 포함)’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보급 상자 티슈(4만 원이상 구매시) , 프라이팬형 부채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